“골프장 프로가 제 사타구니와 ‘성기’를 만지고 가슴을..” 공개된 CCTV에 충격

“골프장 프로가 제 사타구니와 ‘성기’를 만지고 가슴을..” 공개된 CCTV에 충격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골프장에서 담당 프로한테 성추행을 당한것 같다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자신을 20대 후반의 여성이라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08260987.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골프를 배우고 싶은 마음에 용산의 G헬스장에 등록을 한 A씨. A씨에 따르면 골프장을 다닌지 며칠이 안된 시점부터 담당 프로가 불쾌한 신체적 접촉을 시도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olf1600266087_1428657521.jpg 입니다.
보배드림

골프를 처음 배우는것이기에 “원래 배우는 과정에서 신체적 접촉이 있구나” 생각만 하고 넘어갔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수위가 심해졌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c002039315.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심지어는 A씨의 왼쪽 사타구니 안쪽과 성기까지 손이 들어왔고 자세를 교정해준다는 핑계로 겨드랑이와 가슴을 수차례 주물렀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wmtg181246.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A씨는 CCTV영상까지 증거로 내보이며 현재 용산경찰서에 고소를 한 상태라 밝혔다. 그러나 수개월이 지났음에도 수사는 진척이 없으며 담당프로의 사과도 받지 못했다 밝혀 많은 누리꾼들이 분노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