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자전 소설 ‘샤인’ 영화화 확정,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제작진이 맡는다

제시카 자전 소설 ‘샤인’ 영화화 확정,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제작진이 맡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jpg 입니다.
네이버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타, 제시카는 현재 솔로 가수이자 패션 디자이너 및 사업가, 세계적인 인플루언서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00x0.jpg 입니다.
제시카 <샤인> (이하)

그 가운데 제시카가 이번에는 소설가로 미국에서 화려한 데뷔를 하였다. ‘샤인’은 그녀의 첫 작품으로 케이 팝 스타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다 할 수 있고 동시에 전부를 포기할 수 있는 열일곱 소녀의 삶을 그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15122022.jpg 입니다.

‘샤인’은 정식 출간 전부터 국내는 물론 브라질,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열한 개국에서 판권계약을 마쳤으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15121989.jpg 입니다.

소설 ‘샤인은’ 출간 전부터 영화화 결정 소식을 전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iEoLSpVoAEHXF8.jpg 입니다.

특히 영화를 제작할 제작진들이 넷플릭스 인기시리즈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제작진인것으로 밝혀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