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 칼부림..” 아내와 싸운 뒤 화가 나 앞에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 찌른 20대 남성 (영상)

“묻지마 칼부림..” 아내와 싸운 뒤 화가 나 앞에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 찌른 20대 남성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dg%2B%25281%2529.jpg 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대만 최근 살인사건”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PNG 입니다.
이하-온라인커뮤니티

영상 속 남성이 칼을 들고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걸어간다. 그러다 갑자기 가만히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 등에 칼을 꽂고 유유히 뒤돌아 가버린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PNG 입니다.

23살 피의자는 차안에서 와이프와 장모님네 가서 밥을 먹기 싫다는 이유로 싸우다가 화가나서 앞에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를 찌른것으로 알려졌다. 피의자는 체포 후 정신병이 있는데 약을 먹는것을 깜빡했다고 진술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PNG 입니다.

피해자는 병원으로 이송도중 과다출혈로 끝내 사망하였다. 33살 피해자 남성은 누나의 퇴근길이 위험할것 같아 기다려주려다 봉변을 당한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마음을 아프게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PNG 입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도대체 왜 저러냐”,”와이프는 말리지도 않는다”,”오토바이 운전자가 너무 불쌍하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를 쏟아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0091584362139_1220393487.gif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