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쌍용차” 오는 23일부터 3일간 전국 서비스센터서 ‘무상점검’ 가능

“현대·기아·쌍용차” 오는 23일부터 3일간 전국 서비스센터서 ‘무상점검’ 가능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2B%252873%2529.jpg 입니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는 국내 자동차 제작사와 함께 ‘가을철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기아자동차, 한국지엠(GM), 르노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 모든 완성차 업체가 참여하는 무상점검 서비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고 전해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og-image-hyundai-motors.jpg 입니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hare.jpg 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무상점검 기간 제작사별 전국 직영·협력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에어컨·제동장치, 타이어 공기압·마모, 냉각수 및 각종 오일류, 와이퍼, 퓨즈 상태 등을 점검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png 입니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무상점검 후 필요한 경우 퓨즈 등 일부 소모성 부품은 무상지원하며 운전 중 고장, 교통사고 등 긴급상황이 발생한 경우 가장 가까운 정비소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제작사별 긴급출동반도 상시 운영해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YH2020071902070001300_P4.jpg 입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