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엄마 어디 있어” 딸 찾아가 흉기로 난도질 한 아빠.. 충격

“네 엄마 어디 있어” 딸 찾아가 흉기로 난도질 한 아빠.. 충격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b047006818.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_ 참고 자료 (이하)

22년 전 이혼한 아내의 집을 찾아가 딸에게 “엄마 어디있냐”며 흉기를 휘두른 남성이 체포됐다. 경찰에 따르면 A(58)씨는 지난 18일 오후 7시 서울 중랑구 소재의 한 오피스텔에 거주중인 딸을 찾아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aytg305970.jpg 입니다.

그는 “엄마가 어디 있냐” 물었다. 술에 취한 A씨에 딸은 “엄마를 만나지 말아달라”며 대화를 거부했다. 그러자 화가 난 A씨가 미리 준비해온 흉기로 딸을 수차례 찔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aytg326308.jpg 입니다.

A씨가 이 오피스텔에 도착한 지 10분 뒤 신고를 받고 경찰이 현장으로 출동을 해 흉기를 빼앗고 A를 현행범으로 체포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aytg844007.jpg 입니다.

경찰은 A씨가 딸을 살해하려는 의도까지 있었다고 보며 살인 미수 혐의를 적용하였다. 일반적인 가정폭력의 범위를 벗어난 끔찍한 행각에 이 사건을 강력팀에 배정하기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aytg844009.jpg 입니다.

현재 피해자는 중상을 입어 곧바로 병원에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구체적인 수사내용은 밝힐 수 없지만 이른 시일 내 사건을 검찰 송치할 예정”이다 밝혔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