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세라,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새벽마다 ‘몽유병’ 앓아.. 충격과 안타까움 (영상)

나인뮤지스 세라,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새벽마다 ‘몽유병’ 앓아.. 충격과 안타까움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kn96w9a17bllt35aqy0.jpg 입니다.
MBC 미쓰백 (이하)

나인뮤지스 출신 세라가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사실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지난 21일 MBC ‘미쓰백’은 세라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7d76853d50y88j0seob.jpg 입니다.

공개된 영상 속 세라는 바닥을 보이는 통장 잔고에 신용대출 상담을 받는 모습으로 어려운 생활고를 드러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usf6l4rxa8vn47ami8k.jpg 입니다.

무엇보다 그녀는 새벽마다 잠을 자다말고 일어나 피자를 먹는가 하면 케이크를 꺼내 먹고는 다음날 기억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충격을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4r096hk1wu7icim6g27.jpg 입니다.

이 같은 증상은 우울증 약의 부작용 중 하나로 흔히 알려져 있다. 앞선 인터뷰에서 세라는 현재 공황장애와 우울증 약을 먹고 있다 고백하기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h1x9qanek6tpstfg2561.jpg 입니다.

세라는 “얼른 나아 노래하고 싶다”말하며 눈물을 쏟아 패널들의 마음까지 아프게했다. 세라가 아픔을 딛고 일어나 ‘미쓰백’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꿈 꾸길 모두가 응원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