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에 기름 테러 후 방치한 ‘여자 연예인 A’.. 법정 최대형

주차장에 기름 테러 후 방치한 ‘여자 연예인 A’.. 법정 최대형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08308735.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서울 성동구 유명 아프트 지하 주차장. 본인 벤츠 차량을 주차한 뒤 식용유가 든 종이박스를 꺼내는 과정에서 용기가 깨졌고 주차장 바닥은 기름으로 범벅이 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08310459.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그러나 그녀는 기름을 그대로 방치한 채 자리를 떴다. 결국 같은 아파트 입주민이 이 기름에 미끄러지며 크게 다쳤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080718039.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뼈가 부러져 6주간 병원 신세를 지게된 것. 결국 여배우 A씨는 과실치상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26012169.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재판은 1년간 진행됐다. A측은 오히려 “아파트 관리 부실과 부주의가 사고 원인”이라는 주장을 했다. 관리업체가 위생관리를 제대로 수행하지 않아 바닥에 있는 기름을 방치했다는것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wmtg260176.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그러나 재판부는 “키친타월로 닦았다는 주장을 입증할 자료가 없고 아파트 관리업체에 책임을 돌리는것으로 책임 경감은 안 된다.”며 A씨 측의 주장을 전부 받아들이지 않았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