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속으로 고마워해야 해” 연예인 ‘갑질 폭로’에 재주목 받고 있는 과거 ‘박진영’ 명언

“마음속으로 고마워해야 해” 연예인 ‘갑질 폭로’에 재주목 받고 있는 과거 ‘박진영’ 명언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asd%2B%25281%2529.jpg 입니다.

15년차 스타일리스트 겸 에디터의 ‘연예인 갑질’ 폭로로 연예계가 어수선한 가운데 과거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인성 특강이 재주목 받고있다. 과거 Mnet ‘JYP 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식스틴’ 7화에서는 당시 멤버들에게 박 대표가 특별강의를 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jpg 입니다.
이하-Mnet ‘JYP 트와이스 데뷔 프로젝트-식스틴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jpg 입니다.

그는“JYP에서 생각하는 소속 가수가 되기 위해서는 실력보다 인성이 중요하다”며 “좋은 사람의 기준은 실력보다 인성이 중요하며 성실, 겸손 그리고 진실”이라고 말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jpg 입니다.

이어 “겸손은 보험 같은 것”이라며 “차 운전해 주시는 분, 옷 들어주는 언니, 이런 분한테 행동으로 잘하라는 게 아니라 마음 속으로 고마워해야 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jpg 입니다.

그는“겸손하지 않아도 성공할 수 있다”면서도 “그런데 살다 보면 위기가 오지 않느냐”라고 물으며“혼자서는 그 위기를 빠져나올 방법이 없다”며 “이 위기 때 주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충고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16649954247%2B%25289%2529.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