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모자라지만 착한…” 소방차 양보하려고 ‘중앙선’ 넘은 스파크 운전자 (영상)

“조금 모자라지만 착한…” 소방차 양보하려고 ‘중앙선’ 넘은 스파크 운전자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sfsdf.jpg 입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블박창고’에는 ‘순발력 딸리는 순간 여러분이라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에선 화재로 출동 중인 소방차를 위해 길을 터주는 스파크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이하-YouTube ‘블박창고’

화재 신고를 받고 급히 현장에 출동 중이던 소방차 앞으로 한 소형차가 나타났다. 소방차의 운전대를 잡은 한 소방관은 빠른 진행을 위해 클랙슨을 눌렀다. 그러자 커다란 경적 소리가 울리자 당황한 스파크는 갈 곳을 찾다가 양보를 위해 중앙선을 넘어버리고 말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우측에는 공간이 충분히 있었는데도 소형차는 순간 판단을 잘못한 탓인지 굳이 중앙선을 침범해 왼쪽으로 길을 터주었다. 자칫하면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던 상황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PNG 입니다.

당시 출동 중이었던 소방관은 “굉장히 황당했다”라며 “저희가 원한 게 그런 게 아니었는데 잘못 이해하신 것 같다”라고 전하며 소방차의 블랙박스에 담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순발력은 딸리지만 착한 초보운전자”,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 “그래도 별일 없어서 다행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PN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