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구여친을 만났습니다.. 저는 병장 여친은 중위에요” 미련 뚝뚝 구연인 서사 (영상)

“군대에서 구여친을 만났습니다.. 저는 병장 여친은 중위에요” 미련 뚝뚝 구연인 서사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a50148bd8635bb9aa63a4d04178fc48.gif 입니다.
드라마 <써치> (팬 작품)

OCN 드라마틱 씨네마 ‘써치’가 4회까지 진행된 가운데 과거 애틋한 연인이었던 장동윤과 정수정의 커플 서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png 입니다.
드라마 <써치>

극 중 용동진 병장역을 맡은 장동윤과 손예림 중위 역할을 맡은 정수정(크리스탈)은 과거 ‘전 연인’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opeyHighHornbill-size_restricted.gif 입니다.
드라마 <써치> (팬 작품)

두 사람은 서로를 ‘배신자’라고 부르며 무슨 일때문에 이별을 했는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극 중 극도의 공포를 선사하고 있는 괴생명체 스토리에서 긴장감을 덜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5773.jpg 입니다.

특히 구 여친인 손예림을 향해 미련 가득한 눈빛을 보내는 용동진(장동윤)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설레어 하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ewSaltyDuckling-size_restricted.gif 입니다.
드라마 <써치> (팬 작품)

두 사람은 함께 특임 작전에 나가게 되면서 서로의 안전을 걱정하는가 하면 미지의 괴생명체로부터 서로를 지켜주는 모습으로 구연인 케미를 제대로 뽐내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izzlingUnequaledAdder-size_restricted.gif 입니다.
드라마 <써치> (팬 작품)

제작진은 “두 사람의 서사가 특임 작전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그리고 특임대와의 기막힌 관계성이 어떻게 밝혀질지 주목해달라”는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igzagGrizzledGhostshrimp-size_restricted.gif 입니다.
드라마 <써치> (팬 작품)

‘써치’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OC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