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긴 공백 깨고 역대급 신곡 ‘모어 앤 모어’로 6월 1일 컴백 확정

트와이스, 긴 공백 깨고 역대급 신곡 ‘모어 앤 모어’로 6월 1일 컴백 확정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9tg695037187l986x58.jpg 입니다.
JYP ent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6월 1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이다.

28일 트와이스는 유튜브 오리지널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TWICE: Seize the Light)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였다.

이날 방송에서 지효는 “우리가 6월 1일에 신곡 ‘모어 앤 모어'(MORE N MORE)로 컴백하게 됐다”고 밝혀 컴백 일자를 알려주었다.

이어 지효는 “그때까지 기다려주시고 건강도 챙기면서 그때 반갑게 만나자”고 당부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3a9182ucjh89009v8mi.jpg 입니다.
JYP ent

앞서 트와이스가 6월 컴백을 준비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지만 구체적인 일자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다.

채영은 “9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낸다”며 “녹음을 다 하고 뮤직비디오도 찍었다”고 진행 상황을 전하였다.

지난해 9월 트와이스는 여덟 번째 미니 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을 발매하고 동명의 곡으로 활발하게 활동한 바 있다.

9개월 만에 돌아오는 트와이스가 이번에도 히트곡 행진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8ura727ogc5f8x3elm9.jpg 입니다.
JYP ent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