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저를 가성비 남친이라 생각합니다” … 자기가 계산할때 왜 안말리냐 화내는 여자친구

“여친이 저를 가성비 남친이라 생각합니다” … 자기가 계산할때 왜 안말리냐 화내는 여자친구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01C145525CF91E13.jpg 입니다.
상속자들

“너는 왜 내가 돈 낸다고 할 때 한 번도 안 말려?, 돈 아끼려고 그래?”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친이 저를 가성비 남친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라는 사연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끄는 중이다.

가성비 연인이란 돈을 내는 데 있어 가성비를 따지며 만나는 연인을 뜻하는 말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30986f83812a6140a8b86e2973fcabb.png 입니다.
너의목소리가들려

평소처럼 여자친구와 함께 밥을 먹은 후 커피를 마시기 위해 카페에 앉아있던 A씨는 갑작스럽게 쏟아진 여자친구의 하소연에 당황스러운 마음을 숨길 수 없었다고 한다.

여자친구는 “다른 남자들은 여자친구가 계산하면 가끔 못하게 말리기도 한다는데, 너는 어떻게 한 번도 말린 적이 없냐”라며 A씨를 쏘아붙였다.

하지만 A씨는 억울한 마음이 컸다. 커피값을 계산한 건 여자친구지만 먼저 밥을 산 건 본인이기 때문이었다.

또한 A씨는 “평소에 계산을 번갈아 한 것은 맞지만 항상 지출이 큰 내역은 내가 지불했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rHlgtWoP_400x400.jpg 입니다.
상속자들

A씨가 돈을 조금 더 내면 상황이 해결될 수도 있었지만 아직 학생 신분인 A씨가 이보다 더 지출을 늘릴 방법도 없는 상황이었다고 한다.

A씨는 “여자친구가 이런 제 모습을 보고 저를 가성비 남친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냐”라며 답답한 마음을 하소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같은 학생 신분에 서로 돈 없는 거 뻔한데 여자친구가 너무하다”, “남자가 부족한 상황에도 최선을 다해 배려해 주고 있는데 여자친구가 너무 이기적이다”라며 A씨를 위로하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사귀는 사이에 돈 문제는 생각보다 예민한 문제이니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라”라는 진지한 조언을 남겼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1873_126429_3847.jpg 입니다.
청춘시대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