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타공인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 블랙핑크 오는 여름 줄컴백 예고

자타공인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 블랙핑크 오는 여름 줄컴백 예고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코스모폴리탄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트와이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블랙핑크가 돌아온다.

이미지 원본보기가장 먼저 스타트를 끊는 건 트와이스이다. 트와이스는 6월 1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트와이스의 컴백은 지난해 9월 23일 발표한 미니 8집 ‘필 스페셜(Feel Special)’ 이후 8개월 만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tyle_5d10844730af1.jpg 입니다.
보그

현재 트와이스는 제주도에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라고 한다. 특히 이번 활동에는 지난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미나까지 합류, 완전체 컴백이라 기대가 높다.

트와이스에 이어 블랙핑크도 돌아온다고 한다. 블랙핑크는 최근 신곡 녹음 작업을 마치고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을 조율 중에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C%2598%25A4%25EB%25A0%258C%25EC%25A6%2588.jpg 입니다.
오렌즈

블랙핑크의 컴백은 지난해 4월 발매한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이후 1년 2개월 여만이다.

블랙핑크는 그동안 미주투어를 비롯해 북미권 활동에 전념했다. YG는 올초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하며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던 상황. 그리고 드디어 블랙핑크가 6월 컴백을 확정하며 팬들의 반가움도 커지고 있다.

이처럼 YG JYP의 대표 걸그룹이자, K-POP 최고의 두 걸그룹이 일제히 컴백을 예고하며 국내외 음악팬들의 관심도 높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jpg 입니다.
하이컷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