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수지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동참 … 비주얼도 마음도 착한 선남선녀

박보검, 수지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동참 … 비주얼도 마음도 착한 선남선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44726ce-83f0-44e3-915d-ecd77241f040.jpg 입니다.
박보검 공식 트위터

배우 박보검이 수지의 지목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였다.

박보검은 지난 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두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시는 의료진, 자원봉사자, 방역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하였다.

이어 박보검은 “여러분 덕분에 가능한 우리의 일상처럼 여러분의 오늘도 건강하고 안전하기를 소망합니다”라며 “수지님을 통해 참여하게 된 #덕분에챌린지, 감사의 인사가 현장에 계신 모든 분들께 힘이 되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음 주자로 권수현과 신동미를 지목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Z2N8C9X0P_1.jpg 입니다.
수지 인스타그램 _ skuukzky

사진 속에는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하고 있는 박보검의 모습이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라고 한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존경과 자부심 등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덕분에 의료진과 같은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본인에 이어 참여할 3명을 지목하면 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20180505_195445.jpg 입니다.
배우 박보검 팬페이지 _ falling bogum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