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가기 싫어, 다들 코로나19 집단감염되면 좋겠다”라는 10대 학생

“학교 가기 싫어, 다들 코로나19 집단감염되면 좋겠다”라는 10대 학생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ca114j18030246.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_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교육부가 등교 개학을 확정 지은 가운데 입시로 바쁜 고3부터 순차적으로 등교한다고 결정했다.

고3 학생들은 초·중·고교 학생 중 가장 빠른 시기인 이달 13일에 등교할 예정이다.

나머지 학생들은 이달 20일, 27일, 6월 1일에 학년별로 각각 등교 개학을 한다.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10대로 추정되는 A씨가 “고3들 등교하고 집단감염 걸렸으면 좋겠다”라는 충격적인 사연을 올려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되었다.

A씨는 “진짜 너무 쓰레기같은 발상인 것 아는데”라며 “고3들이 집단감염 걸려서 (자신이) 등교 안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rd032tg14776.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_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학교 가는 것이 너무 귀찮고 싫었던 것일까. A씨는 남을 고려하지 못한 도 넘은 발언을 한것이다.

이어 A씨는 “나만 그런가 공감하는 사람 없나?”며 누리꾼들에게 공감해달라는 듯 메시지를 던지며 짧은 사연을 마무리한다.

A씨의 짧은 글에 누리꾼들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공분하기 시작하였다.

“이건 너무 이기적인 생각이다”, “공감 능력이 없는 건가”, “못 배운 티내지말라”며 강력한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jpg 입니다.
신서유기 _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