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영앤리치’ 윌리엄, “아빠 필요한거 말해~ 다 사줄게” .. 통장에 얼마나 있길래?

리얼 ‘영앤리치’ 윌리엄, “아빠 필요한거 말해~ 다 사줄게” .. 통장에 얼마나 있길래?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2hv6w88381s0nofy414.jpg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귀여운 외모로 어릴 때부터 TV에 출연했던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

7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아빠 맛있는 거 다 사주겠다”라며 통장을 밖으로 가지고 나온 윌리엄의 모습을 공개했다.

샘 해밍턴은 “돈 많네”라며 윌리엄의 통장을 훑어본 뒤 바로 치킨집으로 향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r11wf3tw6mz3l9q84o89.jpg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 내가 쏘는 거고, 필요한 거 있으면 다 말해”라는 윌리엄의 말에 샘 해밍턴은 평소 갖고 싶었던 자전거와 오토바이 이야기를 한다.

순수한 윌리엄은 아무런 조건 없이 “자전거, 오토바이 모두 사주겠다”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아직 돈 개념이 없는 벤틀리는 이 모든 말을 알아듣지 못한듯 하다.

윌리엄의 통장이 그저 장난감처럼 보였던 벤틀리는 김치로 통장 위에 그림을 그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603zkdnb4s09ly6575z.jpg 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