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진짜면 은퇴한다던 박유천 ‘방송 출연’해 심경고백

‘마약’ 진짜면 은퇴한다던 박유천 ‘방송 출연’해 심경고백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o4zqx209rmfayx0g0jn7.jpg 입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1년 만에 심경을 고백하였다.

지난 8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가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박유천의 모습이 담겨져있었다.

해당 예고편에서 박유천은 마약 파문 등 그간의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지난해 마약 의혹을 부인하는 기자회견을 가진 것에 대해 그는 “극단적인 결정이었다”라며 “상황판단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말하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8dq7i609m721pxif584.jpg 입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당시 사건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박유천은 “가족이 보였고 지인들이 있었고 팬들이 있었다”며 “절대 안 울려고 했는데, 힘들었다. 많은 후회를 하고 있다”고 눈물을 보였다고 한다.

지난해 4월 박유천은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4ig3862jqb97275mkoh.jpg 입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이후 그는 1심에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석방되었다.

박유천은 마약 논란과 관련해 연예계 은퇴 의사를 밝힌 바 있지만 지난 1월 태국에서 팬미팅을 진행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는 등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한편 박유천의 심경 고백을 들을 수 있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x352is9qsv11djen8n1z.jpg 입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