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이상 뚱보 출입 금지”… 집단성X도 이뤄진다는 블랙수면방의 정체

“45세 이상 뚱보 출입 금지”… 집단성X도 이뤄진다는 블랙수면방의 정체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YH2020051006300001300.jpg 입니다.
연합뉴스

이태원 클럽발 2차 팬데믹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진다.

2차 감염자가 속출하고 있고, 이태원 클럽 방문자 중 상당수는 연락마저 닿지 않아 향후 감염자는 더욱 늘어날 우려가 커진다.

한편 강남구에 따르면 이태원 클럽 관련 경기 안양·양평 확진자들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동성애자 사우나로 알려진 서울 신논현역 3번 출구 인근 ‘블랙수면방’도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지역감염 확산 가능성이 커지고있다.

이곳은 ‘찜방’ 이라는 명칭으로 불리며 남성 동성연애자들의 성적욕구를 해소하기 위한 장소라고 알려졌다.

야간에 더욱 활성되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발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방문한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YH2020051009160001300.jpg 입니다.
연합뉴스

소수의 인원이 사용할 수 있는 방부터 여러명이 입장할 수 있는 개방된 공간까지 존재하고 있고, 어두 컴컴한 방안에서 성행위가 주목적이기 때문에 손 소독제 사용이나 마스크 착용 등 기본적인 사회적 거리 두기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한다.

출입구에선 외모에 따라 입장 여부를 결정한다. 성소수자 커뮤니티에 따르면 실내에서 집단 성행위도 이뤄진다고 한다.

‘블랙수면방’은 익명의 남성과 성행위를 벌이는 공간이어서 입장객들은 당연히 현금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용자 추적이 불가능하다시피 한 이유이다.

해당 수면방은 아직 외부에 그 실체가 정확하게 드러나지 않았다는 점에서 불안감은 더 커지는 모습이다.

‘블랙’을 중심으로 한 집단감염 확산 가능성 또한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강남구는 “블랙수면방을 방문한 타지역 방문자의 동선도 공개한다”는 방침이지만 방문 이력을 파악하는 것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YH2020051009180001300.jpg 입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