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식이 아빠, 억단위 금액 요구”… 지인의 폭로

“민식이 아빠, 억단위 금액 요구”… 지인의 폭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2B%25281%2529.jpg 입니다.
비디오머그

‘민식이법’ 가해자 측 지인이 민식이 부모에 관한 충격적인 폭로를 했다.

12일 ‘생각모듬찌개’ 유튜브 채널에 가해자 지인과 음성통화를 한 영상이 공개됐다.

그는 민식이 부모가 방송에 출연하면서 여론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거짓말을 했다고 밝혔다.

“부모는 가해자가 사과하지 않았다고 말을 했지만 사실 여러 차례 사과를 했다. 그런데 그 쪽에서 받아주지 않았다”고 전했다.

가해자의 지인은 언론에 공개되지 않은 주장도 했다. 가해자에 대한 경찰의 구속영장 신청이 아버지 김태양씨 때문이라고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아이콘택트

“김씨가 경찰청장 집무실에 들어가 난리를 쳤다. 본인 뒤에 민주당 의원들이 있다고 생각한 것 같다”며 그 일때문에 검찰도 법원에 영장을 청구하고 발부했다고 밝혔다.

지인은 더욱 충격적인 이야기를 꺼냈다. 김씨가 삼성화재에 7억을 요구한것이다.

보험 회사는 “불법 주차된 차량 등의 이유로 그 금액을 요구하기 어렵다. 상한선인 4억을 지급하겠다”고 했지만 이를 거절하고 7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 소송을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 속에 출연한 이는 가해자의 지인을 주장했으나 실제 지인인지는 확인이 되지 않았다.

한편 故 김민식 군 사고 가해자는 1심 재판에서 2년 실형을 선고받았다.. “형이 과하다”며 판결에 불복한 뒤 항소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404acf4-c478-43c9-b2c6-8fbfc71c6941.png 입니다.
생각모둠찌개 YOUTUBE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