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소년들 여자 한 명 바닥에 눕혀 ‘집단 폭행’하고 신발 벗겨가

10대 소년들 여자 한 명 바닥에 눕혀 ‘집단 폭행’하고 신발 벗겨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862i575y80bdo7p25ph.jpg 입니다.
Twitter ‘NYPDTips’


지난 13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뉴욕포스트에는 한 무리의 10대 소년들이 거리에서 소녀 한 명을 상대로 무차별 폭행을 휘두르고 귀중품을 갈취하는 영상이 올라와 충격을 전해주었다.

해당 영상은 3월경 뉴욕주 브루클린에서 발생한 집단 구타 및 운동화 갈취 사건 현장으로, 많은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건장한 10대 소년 열댓 명이 우르르 몰려와 소녀를 에워싸고 발길질을 하는 모습이 담겨져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csnr0w5x3tvf7xsqn41.jpg 입니다.
Twitter ‘NYPDTips’


스무 명쯤 되는 소년들의 힘에 제압돼 소녀는 속수무책으로 당했고 이내 멀리서 다가오는 두 소년에 의해 폭행은 멈춰지는 듯했다. 그러나 다른 거리에서 촬영된 CCTV 화면에는 부리나케 도망가는 소년들 틈에서 한 소년이 소녀가 신고 있던 운동화를 벗겨가는 모습이 찍혔다.

소녀의 양쪽 발에서 벗긴 신발을 품에 안고 달아나는 소년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큰 충격을 선사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bbw64plg134v496yng3.jpg 입니다.
Twitter ‘NYPDTips’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