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아이돌 목격담’ 쓴 A 씨 또다시 ‘SNS’에 충격적 사실 올려

이태원 ‘아이돌 목격담’ 쓴 A 씨 또다시 ‘SNS’에 충격적 사실 올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YH2020050821250001300_P2.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연합뉴스

인기 아이돌그룹 멤버 2명을 이태원에서 목격했다고 SNS에 폭로한 네티즌이 허위 사실임을 고백하며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고 한다.

A씨는 “저는 9일 트위터에서 ○○○님 이태원 클럽 루머에 관한 이야기를 보고 사진과 함께 트위터에 이태원 클럽에 관한 글을 올렸다”며 “글을 올리고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선동질해 많은 팬분들께 피해를 끼쳤고 첨부한 사진 또한 ○○○님과 전혀 상관이 없는 사진이었다”고 밝히며 사과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SFSDAFDAF.PNG 입니다.
트위터

A씨는 “확실하지 않은 정보를 가지고 진짜인 척하며 글을 올려 정말 죄송하다. 제가 퍼뜨린 루머를 최대한 잡아보도록 노력하겠다”며 “하루 안 되는 짧은 시간 동안 화나셨고 고통받으셨을 ○○○분들, ○○○님께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ca101m18090431.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클립아트코리아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