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운전면허증 학교 커뮤니티에 박제됐다가 너무 잘생겨서 모델로 데뷔한 의대생

잃어버린 운전면허증 학교 커뮤니티에 박제됐다가 너무 잘생겨서 모델로 데뷔한 의대생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b1fb568bf2ac6cf354c5be43a9cecfe.jpg 입니다.
아스트로 공식 홈페이지

의과 대학 커뮤니티에 신분증 주인을 찾는다 올라온 사진 한장, 그에 수많은 여학생들은 사랑에 빠져 버렸다.

주인공 안군은 흡사 차은우와 김희철을 섞어놓은듯 조각같은 외모를 눈길을 사로잡는다. 잘 나오기 어렵다는 증명사진마저 저화질을 뚫고 들어오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잘생김에 순식간에 좋아요가 5만개를 넘어서며 스타가 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e70x1636us329evlx2y.jpg 입니다.
Facebook ‘tranvandungpruu’

그의 SNS는 감당 못할 만큼 쪽지가 쏟아졌고 많은 제의들이 왔지만 그는 의사의 꿈을 포기할 수 없어 모두 거절한 채 학업에 열중했다.

그러나 시간이 많이 흘러도 식지 않는 인기에 결국 그는 그 사랑에 대한 보답을 하기로 했다. 최근 모델일을 시작한 그는 자신을 좋아해주는 사람들에 보답도 하고 등록금도 벌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3v11621sa5n27kz4366.jpg 입니다.
Facebook ‘tranvandungpruu’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