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은 ‘신발 끈’ 묶는데 ‘프러포즈’하는 줄 알고 눈물 쏟은 여친

남친은 ‘신발 끈’ 묶는데 ‘프러포즈’하는 줄 알고 눈물 쏟은 여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39m335oaaj9vl1hsom7.jpg 입니다.
Imgur

파리의 에펠탑이 화려하게 빛나고 있고 한 커플이 달달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었다. 이때 남자친구가 갑자기 여자친구를 향해 무릎을 꿇고 앉았는데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로맨틱한 순간. 바로 ‘프러포즈’가 생각난다.

사진 속 에펠탑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가운데 배낭을 메고 있는 남성이 여자친구 앞에서 무릎을 꿇었다. 여성은 남자친구가 프러포즈를 하는 줄 알고 감격의 눈으로 그를 바라보며 손으로 입을 가리고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08359298.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클립아트코리아

그런데 남성의 표정이 심상치 않다. 어디서 머리라도 세게 부딪힌 듯 완전히 얼어있는 모습이다. 그리고 그의 손은 자신의 신발 끈을 향해 있다. 남자친구는 그저 풀어진 신발 끈을 보고 아무 생각 없이 묶으려던 것뿐이었는데

무릎을 꿇고 허리를 숙이는 순간 들려오는 여자친구의 울먹임 소리에 남성은 ‘아차’ 싶었을 거다. 분위기도 그렇고 타이밍도 그렇고 이건 빼도 박도 못하는 상황이 분명해 보인다. 과연 남자친구는 어떤 선택을 하였을까.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0129005608_qsgrbmpn.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MBC-무한도전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