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게임 인생 ’90세’ 프로게이머 ‘할머니’ 제일 좋아하는 게임은

40년 게임 인생 ’90세’ 프로게이머 ‘할머니’ 제일 좋아하는 게임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w1r11476tahwur00l66.jpg 입니다.
YouTube ‘Guinness World Records’


지난 14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토우탸오는 세계에서 가장 나이 많은 프로 게이머로 기네스북에 오른 90세 할머니의 이야기를 전하였다. 하마코 모리 할머니는 게임 경력만 40년이 되어가는 베테랑 프로 게이머이다. 할머니는 자녀들이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고 처음 게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한다.

할머니는 자신이 해 온 수많은 게임 중에 GTA 시리즈를 가장 최고로 꼽았다. 할머니는 GTA 시리즈에 대해 “스토리가 영화 같이 아주 탄탄한 게임이라 한 번 플레이 하면 멈추기가 힘들다”라고 말하였다. 모리 하마코 할머니는 현재 유튜브에서 게임 유튜버라도 활동 중이라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vizs1eg4bwi7ecs7thn.jpg 입니다.
YouTube ‘Guinness World Records’


게이머 그랜드마(Gamer Grandma)라는 이름을 가진 이 채널은 구독자가 무려 21만 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할머니는 “게임 덕분에 오히려 더 젊고 건강하게 살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하며 “내 인생에서 가장 최고로 잘한 것 중 하나가 바로 게임에 빠진 것”이라고 말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x925o2jj061u89n92r99.jpg 입니다.
YouTube ‘Gamer Grandma’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