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스트리머’ 생방송 도중 옷 갈아입은 뒤 ‘가슴’ 만진 이유는

‘미녀 스트리머’ 생방송 도중 옷 갈아입은 뒤 ‘가슴’ 만진 이유는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t8g722329tluu01ou47.jpg 입니다.
Twitch ‘Gtfobae’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라트비아 출신 여성 스트리머 ‘Gtfobae(21)’의 영상이 올라왔었다. 그는 2017년부터 트위치에서 활동하는 게임 스트리머로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방송으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금발 머리와 새하얀 피부를 자랑하며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Gtfobae의 모습 그런데 한참 시청자와 소통을 하던 그는 갑자기 자신의 가슴을 만지는 행동을 하며 시청자들을 당황케 하였다.그는 인상을 찌푸리며 자신의 가슴을 위아래로 더듬기도 하고 양손으로 움켜쥐기도 했다. 그가 이런 돌발행동을 한 이유는 바로 ‘악플’ 때문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r2zjpb7u979xw7r65d4.jpg 입니다.
Twitch ‘Gtfobae’


Gtfobae는 “펑퍼짐한 티셔츠에 가려져 작게 보이는 것이다. 내 가슴은 절대 작지 않다”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이후 Gtfobae는 가슴이 작다는 말을 반박하기 위해 때로는 아름다운 몸매를 보란 듯 과시하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그의 탄탄한 복근과 볼륨감 있는 몸매를 본 시청자들은 더는 그에게 가슴 지적을 할 수 없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x78710i6gks140d78438.jpg 입니다.
Instagram ‘letjanna’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