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사기 치는 ‘셀기꾼’ 친구 불편해 ‘현실 사진’ 공개한 남사친

사진으로 사기 치는 ‘셀기꾼’ 친구 불편해 ‘현실 사진’ 공개한 남사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807090923536710_1.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영화-변산

지난 16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어패밀리는 보정 없는 실제 사진이 공개된 램(Lam)과 그의 남사친 티우(Tieu)의 사연을 소개하였다.

티우와 램은 다른 친구들과 함께 노래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진찍는걸 더 좋아하는 램은 셀카를 찍었다. 옆에 있던 티우는 램의 표정이 재밌어 그이 사진을 한 장 찍었다. 다음날 티우는 램의 변경된 프로필 사진을 보고 경악을 하였다. 사진의 주인공이 전혀 다른 사람이었기 때문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4ww4m6z0qn26m0t92c9.jpg 입니다.
afamily

티우를 더욱 놀라게 한 것은 사진에 달린 댓글이었다. 많은 사람이 램의 사진을 보고 “너무 이쁘세요”, “딱 내 스타일이다”,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 실물을 알고 있는 티우에게는 너무나도(?) 불편한 말이었다.결국 티우는 램에게 속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의 실제 사진을 공개하기로 하였다.

그는 SNS를 통해 노래방에서 찍었던 램의 사진을 공유했고, “여자들이 사진으로 사기 치는 행동은 남자들의 마음을 가지고 노는 범죄다”는 글을 남겼다.이어 그는 “사진을 보고 정말 큰 충격을 받았다”며 “가상이랑 실제를 혼동해선 안 된다”라고 전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2bv5y0kmrp6t4n6xnh2.jpg 입니다.
afamily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