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딸 엄마·아빠 ‘결혼식’ 사진 보고 ‘눈물’ 터진 이유는

5살 딸 엄마·아빠 ‘결혼식’ 사진 보고 ‘눈물’ 터진 이유는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2dmh1n3qgb2h15obl5y.jpg 입니다.
afamily

최근 베트남 매체 ‘어패밀리(afamily)’는 자기만 빠진 부모님의 결혼사진을 보고 속상해하는 5살 아이의 사연을 소개하였다. 5살 소녀는 얼마 전 부모님 방에서 액자 하나를 발견하였다. 엄마와 아빠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맞춰 입고 나란히 팔짱을 낀 채 찍은 사진이었다. 하지만 사진 어느 곳에도 본인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는데

자신이 태어나기 전에 찍은 엄마, 아빠의 결혼사진이라는 걸 몰랐던 아이는 부모님이 자기만 빼돌렸다고 생각하여 단단히 삐친 아이는 유일한 자기편인 할머니에게 전화하여 “할머니, 엄마 아빠 좀 혼내주세요!”라고 말하며 아이는 한동안 눈물을 멈추지 못하고 계속 울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g909hvk3z3sto0z373o.jpg 입니다.
afamily

해당 사연은 아이의 부모가 결혼사진을 들고 울고 있는 딸이 너무도 귀여워 사진을 찍어 올리면서 온라인상에 퍼지게 되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어이구, 얼마나 서러웠으면 저렇게 울고 있을까”, “저런 딸 있으면 정말 사랑스럽겠다”라고 반응하는 등 아이의 순수한 모습을 귀여워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07m5z6h3d0y6309oz53.jpg 입니다.
afamily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