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시키고 변기에 처박은 ‘리뷰’를 본 사장님의 애처로운 반응

‘배달음식’ 시키고 변기에 처박은 ‘리뷰’를 본 사장님의 애처로운 반응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8uy8p6jjh768s1qw6h1.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배달 음식이 맛이 없다며 해당 음식을 그대로 버린 뒤, 그 장면을 사진으로 찍어 리뷰로 남긴 악덕 손님들에 관한 글들이 올라왔다.분식집 리뷰로 추정되는 사진에는 싱크대에 버려진 떡볶이의 모습이 찍혀있었고 해당 리뷰를 남긴 사람은 별점 1개와 함께 “떡볶이 떡은 진짜 최악이었다”, “밀가루 덩어리 돈 아까워”라고 말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e7z17v079u1i0k7gfj2.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업체 사장님은 해당 리뷰에 대해 “저희 떡볶이가 입맛에 안 맞으셨군요”라며 “많이 아쉽습니다,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기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네요”라며 애처롭게 한탄하였다. 치킨집 리뷰는 더욱더 충격적이었다. 프라이드와 양념으로 추정되는 치킨은 거의 줄어들지 않은 상태로 싱크대에 물을 틀어 이 치킨에 물을 붓고 있었다. 이와 함께 “맛이 없어요”라는 짧은 말을 남겼다.

이 리뷰를 접한 사장님은 “안 좋은 말씀은 귀담아듣고 개선하겠다”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외에도 음식을 통째로 버리며 “더럽게 맛없네 XX”이라는 욕설을 남기거나, 음식을 통째로 변기에 버린 사진을 올린 이들도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c08xgf6r9q11ffb594k.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