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긋’ 웃는 갓난아기 미소 보고 깜짝 놀란 사진 속 아이의 ‘치아’

‘방긋’ 웃는 갓난아기 미소 보고 깜짝 놀란 사진 속 아이의 ‘치아’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2xaj8a71w9942q0l77h.jpg 입니다.
toutiao

최근 중국 매체 토우탸오, 두조일보, 시나 등 다수의 외신은 갓 태어난 아이의 환한 미소를 보고 깜짝 놀란 부모의 사연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 사진 속 아기는 이제 막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신생아이다. 사진을 보는 순간 무언가 어색하다는 것을 모두 느낄 것이다.

바로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이라고 하기에는 믿기지 않을 만큼 하얗고 커다란 치아 때문 마치 임플란트라도 한 듯 곧고 가지런하게 정렬된 아기의 치아는 보는 이들의 동공지진을 불러일으켰다. 아기의 부모 역시 이제 막 태어난 아이에게 이미 완벽하게 치아가 나 있자 믿을 수가 없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8o18z89m5clweffeyjd.jpg 입니다.
toutiao

혹시 아기의 건강에 문제가 있는지 염려됐던 부모는 병원을 찾아가 진단을 받았지만 다행히 아기는 태어난 지 6개월에서 8개월 사이에 처음 젖니가 나기 시작하는 보통 신생아들과 달리 선천치를 갖고 태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의들은 선천치나 신생치가 있다고 해서 아이의 건강에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성인보다 치아가 약한 만큼 세심한 관리와 주의를 요한다고 전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3j7m6toxo7cs61et760.jpg 입니다.
toutiao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