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1개당 최소 50대 ‘자+옷걸이’로 ‘초등학생’ 제자 때린 선생님

문제 1개당 최소 50대 ‘자+옷걸이’로 ‘초등학생’ 제자 때린 선생님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pwbh6rg5k1521a40tsj.jpg 입니다.
WeChat ‘Zhejiang Court’


지난 2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중국의 한 초등학생이 숙제로 내준 문제를 틀렸다는 이유로 방과 후 교사에게 자와 옷걸이 등으로 폭행을 당해 심한 부상을 입었다고 보도하였다. 사진 속 피해 소년의 등과 팔에 자줏빛 멍이 심하게 들어 있어 보는 이들을 큰 충격에 빠뜨리고 있다.

소년의 부모는 사업 때문에 집을 자주 비워 소년을 아예 방과 후 교사의 집에 맡겼다.전부터 소년을 오랫동안 가르쳐 와 믿을 수 있다는 신뢰감 때문이었는데 하지만 교사는 소년이 문제를 틀리거나 실수를 할 때마다 가혹한 체벌을 행사하였다. 심지어 소년에게 모든 학대 사실을 부모님께 말하지 말라며 협박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hroa58h3siq47m913ujb.jpg 입니다.
WeChat ‘Zhejiang Court’

범행에 가담한 교사는 소년이 문제를 틀릴 때마다 이들에게 자나 옷걸이로 한 문제당 최소 50대의 매를 때리고 6개월간 무려 1,500대가 넘는 체벌을 감당해야 했다. 어두운 표정을 하고 다리를 저는 소년을 의아하게 생각한 교장 선생님의 신고로 밝혀지게 되었다.

조사 결과 이들은 제대로 된 교사 자격증도 없는 것으로 밝혀져 더욱 충격을 주었다.이들은 현재 법원으로부터 폭행죄로 각각 1년 6개월의 형을 선고받았다고 전해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xt9ftzoar9ane65u1qim-vert.jpg 입니다.
WeChat ‘Zhejiang Court’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