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성관계’ 목격한 다음날 유치원서 5살 여아 ‘성폭행’ 시도

엄마 아빠 ‘성관계’ 목격한 다음날 유치원서 5살 여아 ‘성폭행’ 시도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2r291fd88glecdu0kbx.jpg 입니다.
thegioigiadinh

최근 베트남 매체 ‘thegioigiadinh’는 엄마, 아빠가 성관계하는 모습을 목격한 5살 소년이 다음 날 유치원에서 벌인 소름 끼치는 행동을 CCTV와 함께 공개하였다. 공개한 CCTV 장면에는 유치원에서 낮잠 시간을 맞아 얇은 이불을 깔고 곤히 잠든 어린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때 한 소년이 일어나 잠들어 있는 여자친구에게 다가가서는 성기를 더듬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소년은 여자친구의 바지를 벗기는 행동도 서슴지 않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8dzkx3fc4j40g8gv7os.jpg 입니다.
thegioigiadinh

더욱 충격적인 것은 소년이 마치 성관계를 하는 모습을 연출하듯 여자친구 다리 사이로 은밀한 행동을 취한 것 당시 아이들이 자는 모습을 확인하기 위해 CCTV를 확인하던 교사는 해당 장면을 목격하고 큰 충격에 할말을 잃고 말았다고 한다. 교사는 해당 장면을 공개하며 제대로 된 성 지식과 성교육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너무 일찍 아이들이 성적인 것에 노출되면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당부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CCTV 속 가해 어린이의 부모는 평소 아이와 함께 잘 때 스킨십을 하는데 거리낌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고 이에 아이가 엄마, 아빠가 하는 행동을 그대로 보고 배운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n8rs8l8g4su5jp37p43.jpg 입니다.
thegioigiadinh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