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늘리려 ’17억’짜리 맥라렌 ‘담뱃불’로 지진 유튜버

구독자 늘리려 ’17억’짜리 맥라렌 ‘담뱃불’로 지진 유튜버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ux1249qoz0ch2x5z4r4.jpg 입니다.
toutiao

지난달 30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토우탸오는 장쑤성 난퉁시의 한 호텔 주차장에서 일어난 차량 훼손 사건에 대해 전하였다. 매체에 따르면 인터넷 방송을 하는 바오(Bao, 가명)는 최근 콘텐츠 제작을 위해 호텔을 찾았는데 바오는 호텔 주차장에서 맥라렌 스포츠카를 발견했고 그 순간 구독자를 늘릴만한 아이디어를 하나를 떠올렸다. 바로 고가의 맥라렌 차량에 흠집을 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만 한 자극적인 영상을 만드는 것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io5t1ixw061136ep48v.jpg 입니다.
toutiao

당시 주차된 맥라렌 P1 모델의 가격은 1,000만 위안(한화 약 17억 2천만 원)이며, 도색 및 부품값 또한 만만치 않았는데 바오는 이 사실을 알면서도 망설임 없이 차량 범퍼에 자신의 발을 올렸다. 이후 그는 차량을 여러 차례 짓밟는 등의 행위를 하며 모든 과정을 촬영 하지만 부족했는지 바오는 주머니 속 담배를 꺼내 물어 불붙은 담배로 차체를 지지기까지 하며 이후 자신의 차량 상태를 확인한 차주는 경찰에 수사를 요구했다. CCTV를 통해 바오의 범행을 확인한 경찰은 그를 하루 만에 체포되었다.

차주는 재산 파손죄로 바오를 기소했으며 손상된 차량의 정확한 견적을 확인하고 있다. 현재 담뱃불로 벗겨진 페인트를 새로 도색하는 데만 100만 원 이상이 소요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에 차에다가 뭐 하는 건데”, “관심받고 싶어도 피해를 주면 안 되지”, “큰돈 한번 물어봐야 정신 차리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를 비난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h0hq6h4b33n8wi2q8d3.jpg 입니다.
toutiao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