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얼굴 보고 뽑는다?” 이 승무원이 한시간 넘게 무릎 꿇고 있었던 이유

“승무원 얼굴 보고 뽑는다?” 이 승무원이 한시간 넘게 무릎 꿇고 있었던 이유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1.daumcdn.pn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대만의 기차에서 한 승객이 찍은 영상이 화제다. 앞자리에 앉은 승객이 갑자기 울기 시작한다 곧이어 열차 승무원이 울고 있는 여성 승객에게 다가오더니 울고 있는 승객을 달래준다. 하지만 이 승객은 울음을 멈추질 않는다.

그러자 승무원은 무릎을 꿇고 본격적으로 이 여성 승객을 위로하기 시작한다. 무려 한시간 이상 동안이나 승객 곁을 떠나지 않고 눈물을 닦아주며 진심어린 위로를 건넨 끝에 기차는 승객의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B%258B%25A4%25EC%259A%25B4%25EB%25A1%259C%25EB%2593%259C.pn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이 승무원은 울음을 그치지 않는 승객을 품에 안고 끝까지 승객을 배웅해 주었다고 한다. 이 영상은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되었고 사람들은 ’얼굴도 예쁘지만 마음씨는 더 예쁜 것 같다’, ‘승무원에 대한 인식이 바뀌게 되었다’ 며 많은 칭찬과 격려를 보내고있다.

또한 “나도 안 좋은 일이 생겨 KTX에서 운 적이 있었는데 승무원분이 위로해 주며 과자와 손편지를 전해주기도 했다”며 경험담을 공유하기도 하는 한편 ‘승무원이 단순 노동만 하는 줄 알았는데 승객에게 신경 쓰려면 감정 노동도 만만찮겠다’ 는 의견도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1.daumcdn.gif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