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자마자 벌어들인 유튜브 수입 ‘1500만 원’ 복지시설에 ‘전액 기부’한 BJ 덕자

복귀하자마자 벌어들인 유튜브 수입 ‘1500만 원’ 복지시설에 ‘전액 기부’한 BJ 덕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x62j0ai7n7722460363.jpg 입니다.
아프리카TV ‘덕자전성시대’

아프리카TV BJ 덕자가 지난 한 달 동안의 유튜브 수익을 전액 기부하겠다고 발표하였다. 덕자는 유튜브를 되찾아온 직후인 4월 21일부터 5월 22일까지의 유튜브 수익을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덕자가 한 달 동안 유튜브로 벌어들인 수익은 약 1,500만 원으로 덕자는 이 수익을 전액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했다. 안나의 집은 노숙자 보호시설, 무료급식, 청소년 지원 등의 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hdfcs1oa4q6lrnu3090d.jpg 입니다.
아프리카TV ‘덕자전성시대’

덕자는 “이 기부는 제가 하는 게 아니고 선생님들이 하시는 거예요”라며 “저는 저금통일뿐입니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기부를 끝마친 덕자는 남은 시간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방송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덕자는 BJ大한건아턱형(턱형)과 지난해 10월부터 불공정 계약 문제로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당시 덕자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방송을 접겠다고 발표했지만 이어진 주위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 턱형과의 법정싸움에서 승소하며 유튜브 채널을 되찾아 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jzdsis7h884kg835s3ap.jpg 입니다.
아프리카TV ‘덕자전성시대’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