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 부탁받고 집에 들어온 ‘도마뱀’ 대신 한방에 잡아주는 ‘고양이’

집사 부탁받고 집에 들어온 ‘도마뱀’ 대신 한방에 잡아주는 ‘고양이’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z09g76sln3ir4k382n4.jpg 입니다.
TicTok ‘putripratami17’

지난 2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어패밀리(afamily)’는 최근 틱톡(TikTok)에 올라왔던 재미있는 영상 하나를 소개했다. 영상 속 작은 도마뱀 한 마리가 집 천장 쪽을 유유히 돌아다니고 있다. 사람의 손이 잘 닿지 않는 높은 곳에서 워낙 재빠르게 움직이는 터라 잡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잠시 고민하던 집주인은 마침내 도마뱀을 잡을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 바로 키우는 고양이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4s11u20b8cxtmm2frqe.jpg 입니다.
TicTok ‘putripratami17’

고양이를 의자 위에 앉혀놓은 채 집사들은 고양이 발이 천장에 닿을 정도로 그 의자를 높이 들어 올렸다. 공중에 뜬 채 움직이는 도마뱀에 눈을 떼지 않는 고양이. 본능적으로 날카로운 앞발을 장전한다. 침착하게 기회를 노리던 고양이는 마침내 ‘원 샷 원 킬’로 도마뱀을 덮쳐 바닥으로 떨어뜨렸다. 정말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었는데

목표물이 바닥에 떨어진 뒤에도 고양이는 임무를 확실하게 완수하기 위해 냉장고 뒤로 도망가는 도마뱀을 끝까지 쫓아갔다. 반려묘의 도움으로 도마뱀을 잡는 신박한 방법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하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wfd1z6c9a83tw710q7m.jpg 입니다.
TicTok ‘putripratami17’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