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도’들에게 붙잡혀 폭행당하는 ‘아내’를 남편은 끝내 구하지 못하고.. (영상)

‘폭도’들에게 붙잡혀 폭행당하는 ‘아내’를 남편은 끝내 구하지 못하고..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j7537b55b0d45crm03.jpg 입니다.
WHEC

지난 1일(현지 시간) 미국 폭스 비즈니스는 경찰이 뉴욕주 로체스터(Rochester)에서 한 백인 부부를 잔인하게 폭행한 용의자들을 찾고 있다고 보도했다. 폭행은 지난달 30일 대낮에 로체스터 소방장비 회사 밖 거리에서 일어났다. 목격자가 공개한 영상에는 가게 밖에서 한 무리의 흑인 남성들이 나무판자를 들고 가게를 습격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폭도들은 사다리와 나무판자를 가게 유리창을 향해 휘두르고 던지는 등 과격한 행동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yr694x04g5038bg603h.jpg 입니다.
Twitter ‘AndySwan’

이를 보고 위층에 사는 백인 부부는 이를 막기 위해 약탈자들을 향해 다가가 설득하려 하였는데 피해 여성은 남성들에게 그만하고 제발 가달라고 호소했다. 하지만 말리는 여성이 바로 옆에 있는데도 폭도들은 발로 유리창을 차고 사다리를 던졌다. 이후 여성이 계속 이런 행동을 말리자 한 남성이 주먹과 나무판자를 이용해 여성을 마구잡이로 때리기 시작했다. 여성은 계속되는 폭행에 힘없이 바닥에 쓰러지고 말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yo5845t05i4rjjp4xx0.jpg 입니다.
Twitter ‘PatrolRpd’

아내가 폭도들에게 폭행당하는 것을 본 남편은 서둘러 건물로 들어가 골프채를 들고나왔다. 그는 “내 아내에게서 떨어져라”라고 외치며 폭도들을 향해 휘둘렀다. 하지만 잔뜩 흥분한 젊은 남성들을 제압하는 데는 한계가 있었다. 부부는 폭도들에게 무자비하게 폭행당했다. 현재 두 사람은 부상을 당해 집에서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있다.

Twitter ‘PatrolRpd’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