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때 ‘좋은 사람 만나’라고 말하면 이미 ‘환승 준비’를 끝냈다는 증거

헤어질 때 ‘좋은 사람 만나’라고 말하면 이미 ‘환승 준비’를 끝냈다는 증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5283a7uz330qqvfyx1g.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KBS 연애의 발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려 남친의 진심이 궁금하다고 토로했다. 누리꾼들은 환승 이별용 멘트였다며 A씨의 전 남자친구를 비난했다. 그토록 쿨한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다른 사람이 마음에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oogle_co_kr_20170901_154453.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영화-나의사랑나의신부

또한 바람을 피우는 자신이 떳떳하지 못하니 나 같은 쓰레기는 잊고 좋은 사람을 만나라는 뜻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반면 이별의 이유와 말은 상황에 따라 다르다는 입장도 있었다고 한다.

좋은 사람을 만나라는 말이 어쩔 수 없는 상황 때문에 여자친구를 잘 챙겨주지 못해 미안하다는 뜻일 수도 있다는 것. 물론 상대방이 어떤 진심으로 이 같은 말을 했는지는 알 수 없다. 다만 다른 사람이 생겨서 이 같은 말을 했던 남친이라면 정말로 빠르게 잊고 더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현명한 복수가 아닐까 싶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oogle_co_kr_20170901_154931.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kbs-쌈마이웨이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