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폐가에서 장난치자 놀란 남성 4명은 ‘쇠몽둥이’를 들고 난동 부려 ‘방종’ 한 BJ 철구

강원도 폐가에서 장난치자 놀란 남성 4명은 ‘쇠몽둥이’를 들고 난동 부려 ‘방종’ 한 BJ 철구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SDFDDFS.PNG 입니다.
아프리카TV

지난 7일 강원도 흉가체험 방송을 하던 철구는 폐가에서 마주친 남성 무리에게 다가가 소리를 지르며 놀래켰다. 장난이었지만 이에 놀란 남성 4명은 쇠몽둥이를 들고 건물을 깨부수는 등 난동을 부렸다. 당시 시청자들은 해당 남성들이 위협적으로 느껴져 경찰에 신고를 하기도 하였고

개인 방송은 경찰 출동 이후 종료됐다. 이후 철구는 큰 문제 없이 소동이 완료됐다고 전했다. 8일 철구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너무 걱정하지 말라며 “(그러나) 주작은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히며 마무리 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90u9728gc1y0vjr1n12.jpg 입니다.
아프리카TV

당시 남성 무리는 현장이 어두운 곳이어서 철구를 알아보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철구는 “방송 끄고 철구라고 하니까 팬이라 해서 사진을 찍고 훈훈하게 마무리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당시 실시간 방송은 약 8만 명이 시청하였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SDFSD.PNG 입니다.
아프리카TV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