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실화냐?” 수지X전도연X정유미X공효진 숲 엔터 가족사진 연일 화제

“이 조합 실화냐?” 수지X전도연X정유미X공효진 숲 엔터 가족사진 연일 화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optimize.jpg 입니다.
숲 공식 홈페이지

숲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 여배우들이 지난 백상예술대상에 모여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이다. 지난 5일 밤 열린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이 열렸다. 행사가 끝난 후 숲엔터테인먼트 공식계정에는 전도연, 공효진, 정유미, 수지가 함께 촬영한 사진이 게재되었다.

소속사 측은 “백상예술대상을 빛낸 숲 배우들. 이 조합을 보다니 이번 생은 성공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날 전도연은 영화 ‘생일’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그는 “제일 감사한 건 관객들”이라며 “좋은 영화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f95a04042dd42948a7463ed2ff023c8_IOTNIiYm8Gss.jpg 입니다.
jyp

정유미는 영화 ’82년생 김지영’으로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 올랐으며 공효진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TV부문 대상 등을 차지하자 함께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수지는 신동엽, 박보검과 함께 3년 연혹 백상예술대상의 MC를 맡아 입증된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그는 공유, 정유미, 박보검 등과 김태용 감독의 신작 ‘원더랜드’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01389844.1.jp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