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우월한 피지컬 자랑하며 ‘벌크업’한 몸 공개, “어깨가 태평양?”

이재욱 우월한 피지컬 자랑하며 ‘벌크업’한 몸 공개, “어깨가 태평양?”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8h5nuiw518jr0o641mh.jpg 입니다.
이재욱 인스타그램

배우 이재욱이 남자다운 떡 벌어진 어깨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그는 팔뚝 근육이 돋보이는 이모티콘을 함께 게시해 한창 몸을 키우는 ‘벌크업’ 중임을 알려왔다.

사진 속 이재욱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편안한 검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손목 보호대까지 착용했다. 땀을 뻘뻘 흘렸음에도 우월한 ‘남신’ 자태와 어마어마한 비율은 시선을 강탈한다. 벌써 근육이 돋보이는 떡 벌어진 어깨는 감탄이 절로 나온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j6wdp512zhm2qe8d9pe.jpg 입니다.
이재욱 인스타그램

이미 완벽한 몸을 갖추었음에도 벌크업까지 하는 그의 모습에 팬들은 박수를 치고 있다. 누리꾼들은 “운동하는 모습도 어쩜 이리 멋있을까요”, “다리 길이가 하늘을 찌를 것 같다”, “벌크업까지 하면 정말 남신일 듯” 등의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한편 이재욱은 올해 방송 예정인 KBS2 ‘도도솔솔라라솔’에서 배우 고아라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m1vw80569pp0mmx5422.jpg 입니다.
이재욱 오피셜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