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한거 아니니 입 닫아”…에프엑스 엠버 루머에 결국 폭발했다

“임신 한거 아니니 입 닫아”…에프엑스 엠버 루머에 결국 폭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엠버 인스타그램

그룹 f(x)(에프엑스) 출신 가수 엠버가 자신과 관련된 악성 루머에 분노하였다. 지난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영문으로 된 장문의 글을 게재한 엠버.

그는 “진실을 원한다면 추측을 그만둬라. 나는 오랫동안 내가 완벽하지 않고, 실수를 해왔다고 말했고, 진심으로 사과하며 더 나아지려고 노력한다”라며 “그런데 난 더 이상 친절하게 하지 않겠다. 난 더 이상 날 증오하는 이들이 왜곡해서 말하는 것들에 대해 설명하려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겠다”라고 경고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x_484-orig1519574133.png 입니다.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

이어 그는 “나를 믿든, 믿지 않든 상관하지 않겠다. 날 싫어하거나 믿지 않는다면 언팔로우해라. 네 에너지를 더 생산적인 것에 초점을 맞춰라”라며 “나는 단지 BLM(Black Lives Matter)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진지한 대화를 나누지 않을 생각이면 더 이상 오지 마라”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엠버는 또한 “그리고 나는 임신하지 않았으니 입 닫아라”라고 분노하기도 했다. 한편 엠버는 지난달 흑인 조지 플로이드가 백인 경찰에 목이 졸려 질식사하는 사건이 발생한 것과 관련해 인종차별 반대 캠페인에 동참하는 뜻을 밝히며, “조지와 그의 가족들을 도와달라”는 글을 올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561h44ud7d9fu2c8q9d.jpg 입니다.
엠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