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서 ‘젖은 셔츠’ 입고 터질 것 같은 ‘근육’ 과시한 퇴폐미 안보현

수영장서 ‘젖은 셔츠’ 입고 터질 것 같은 ‘근육’ 과시한 퇴폐미 안보현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63r36m9l3bf2qj1mzma.jpg 입니다.
FN엔터테인먼트

최근 FN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안보현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대거 공개하였는데 사진에는 수영장에서 퇴폐미 가득한 표정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안보현의 모습이 담겼다. 안보현은 하얀 셔츠를 입고 급이 다른 피지컬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jt23057w242w79ae6pd.jpg 입니다.
FN엔터테인먼트

셔츠가 물에 젖으면서 시스루 소재로 변했고, 자연스레 안보현의 탄탄한 근육이 도드라졌다. 선명한 복근 라인과 넓은 어깨, 터질 것 같은 팔근육은 경이로움 그 자체다. 또 다른 사진에서 안보현은 내리쬐는 햇살을 손으로 가리며 다비드 조각상 뺨치는 옆태를 과시하고 있었다.

급이 다른 안보현의 자태에 누리꾼은 “미쳤다 정말”, “현장에 있었으면 바로 입수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보현은 MBC ‘카이로스’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해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2gc146e7s4kdnqoug52.jpg 입니다.
FN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