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진동’으로 시원하게 후벼주는 손가락 모양 ‘코딱지 제거기’

강력한 ‘진동’으로 시원하게 후벼주는 손가락 모양 ‘코딱지 제거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1hj5u04966e79qa9076.jpg 입니다.
soranews24

지난 9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소라뉴스24는 진동을 이용해 코를 후벼주는 ‘노즈 피커(Nose Picker)’를 사용한 후기를 전했다. 노즈 피커는 빨간색 본체 위에 사람의 손가락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모형이 올려진 형태로 본체의 노란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진동과 함께 손가락 모형이 돌아가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그는 건전지를 넣으면서도 “손을 더럽히지 않고 코를 팔 수 있게 됐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였다.

하지만 직접 실험해보기에 앞서 마사누키는 “이렇게 빙빙 도는 걸 보니 괜히 창피한 기분이 든다”면서 “손가락은 꽤 굵은 편이고 혹시나 아프지 않을까 걱정된다”고 말하며 약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후 그는 야외에서 실험해보기 위해 노즈 피커를 가지고 산책하러 나갔다. 노즈 피커의 휴대성은 완벽했다. 그의 작은 가방에 쏙 들어갔으며 작은 파우치에도 들어갈 정도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gr27btd92pfy48100r0.jpg 입니다.
soranews24

마사누키는 먼저 실제 손가락과 노즈 피커의 손가락 모형의 크기를 비교했다. 그 결과, 손가락 모형은 꽤 굵고 컸다. 걱정이 앞섰지만, 그는 용기를 내 노즈 피커를 코에 대고 버튼을 눌렀다. 이에 마사누키는 “실용적이지 않다. 앞으로도 계속 내 손가락으로 코를 파야 할 것 같다”라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일부 누리꾼들은 “왠지 성인용품 같은 모양새인 게 다른 사용법으로 써도 될 것 같다”라며 그에게 다소 민망한(?) 사용법을 전하기도 하여 웃음을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j5apevi6r9sy55o6fn8.jpg 입니다.
soranews24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