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니고 뉴욕 아니고 거제도 입니다!” 해외보다 더 해외같은 ‘외도 보타니아’ 가자~~!

“유럽 아니고 뉴욕 아니고 거제도 입니다!” 해외보다 더 해외같은 ‘외도 보타니아’ 가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o._.eun0.PNG 입니다.
go._.eun0 인스타그램

외도는 거제도에서 4킬로 미터 남쪽으로 떨어져 있는 작은 섬이다. 이 곳은 한려 국립 공원에 속해 있으며 절벽으로 둘러싸인 아주 작은 섬이지만 다른 공원의 명승지에 버금갈 만큼 아름답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6-10%2B15%253B40%253B31.PNG 입니다.
2.__.senaaa 인스타그램

외도는 섬 전체가 해상 식물원인 보타니아 이다. 따뜻한 남쪽에 위치해 바다와 바람의 영향을 받아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식물들이 많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hun.dorida.PNG 입니다.
chun.dorida 인스타그램

동백나무, 밀감나무 뿐 아니라 선인장, 야자수 등 열대 지방의 식물들도 많아 굉장히 이국적인 분위기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jinsua_o3o.PNG 입니다.
jinsua_o3o 인스타그램

코로나로 해외여행은 꿈도 꾸지 못하는 지금 외도 보타니아를 방문해 한국 속 작은 유럽을 느껴보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zzziiin%2B%25282%2529.PNG 입니다.
uzzziiin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