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엽떡, 닭발’ 좋아해서 같이 먹어주는 ‘남자친구’의 마음

여자친구가 ‘엽떡, 닭발’ 좋아해서 같이 먹어주는 ‘남자친구’의 마음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347e6bdbc8a0e139a66d2c3e3f3f597.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tvn-오나의귀신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와 함께 하는 모든 것은 즐겁고 행복한 일이다. 여자들이 스트레스 받는 날 꼭 먹어줘야 하는 대표적인 메뉴는 바로 떡볶이와 닭발이다. 이 음식들은 남자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리는데 떡볶이나 닭발은 자극적이고 매운 음식으로 평소 남자들끼리는 절대 먹지 않는 음식 중 하나로 손꼽히는데

그러나 연애를 시작한 남자라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이걸 왜 사 먹냐”라고 말하던 이전의 모습은 온데간데없다. 여자친구가 “자기야 떡볶이 먹자”라고 하면 이전부터 떡볶이를 좋아한 사람처럼 벌떡 일어나 “그래!”를 외치며 함께 먹는 세상 로맨틱한 남자친구가 된다. ‘남자들 평소엔 안 먹다가 연애하면 먹게 되는 것’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akaoTalk_20200603_154452578_03.jpg 입니다.
인스타그램-o_ooook_

해당 글에는 매운 떡볶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엽기 떡볶이’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안주 ‘매콤 닭발’의 이미지가 담겨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공감된다, 나 만나서 처음엔 싫단 소리 못하고 먹다가 지금은 본인이 더 좋아한다”, “이거 내 이야기다”, “사랑하면 뭐든 맛있다”, “어쨌든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있었다.

혹시 오늘 여자친구의 기분이 좋지 않아 보인다면 “오늘 매운 떡볶이 먹으러 갈래?”라고 먼저 물어보자. ‘스트레스를 함께 풀어줄 준비가 된’ 당신의 마음을 알아챈 여자친구에게, 당신은 아마 세상 달달한 남자친구가 되어 있을것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dhk981794w48x5sxq55.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