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하루종일 보는 ‘스마트폰 중독자’들은 20년 뒤 충격적인 신체변화가 온다

넷플릭스 하루종일 보는 ‘스마트폰 중독자’들은 20년 뒤 충격적인 신체변화가 온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ef00548e06zkjrhm3q9.jpg 입니다.
Online Gambling

매일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나 넷플릭스를 본 사람들의 20년 후 체형 변화를 예측한 모습을 담은 3D 입체 캐릭터 에릭(Eric)과 한나(Hannah)의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이다.

이들의 모습은 정말 충격이다. 음식을 먹고 오래 누워만 있던 탓에 비만형 체형을 가진 것은 물론 항상 퉁퉁 부은 얼굴을 하고 있다. 장시간 스마트폰 화면을 응시한 탓인지 눈은 새빨갛게 충혈돼 있으며 수면 부족으로 인해 눈 밑에는 다크서클이 가득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97fdp90f421ky7t4v31.jpg 입니다.
Online Gambling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jmwd4nt421xit00z233.jpg 입니다.
Online Gambling

햇빛을 충분히 보지 않아 비타민D가 부족해 머리에는 심한 탈모 현상이 진행되며 다리는 울퉁불퉁 하지 정맥류까지 앓는다. 연구진들에 따르면 장시간 누워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습관을 지녀 에릭과 한나와 같은 체형이 되면 ‘엉덩이 기억상실증’이라는 심각한 질병을 앓을 수 있다고 경고한다.

‘엉덩이 기억상실증’은 앉거나 누워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져 골반 부위에 지속적인 압력이 가해져 엉덩이 근육이 약해지거나 염증이 생기는 질환이다.연구원들은 “스마트폰을 하느라 밤에 잠을 설치게 돼 수면이 부족해지면 우울증과 불안감이 커지게 된다”고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v5svwide64sp8zcpr09a.jpg 입니다.
Online Gambling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