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강물에 떠내려와 심장 철렁 내려앉은 주인은 황급히 달려갔는데..

강아지가 강물에 떠내려와 심장 철렁 내려앉은 주인은 황급히 달려갔는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4437235t236b6xc6hz3.jpg 입니다.
Tin Nhanh 24h

천진난만 장난꾸러기 강아지를 둔 주인은 오늘도 심장이 덜컥 내려앉았다. 집 밖으로 나간지 한참인데 돌아오지 않는 강아지를 찾던 주인은 강물에 두둥 떠내려오는 녀석을 발견한것이다.

화들짝 놀란 주인, 평소였음 헤엄을 치고 놀아야 되는데 몸이 뻣뻣하게 굳은 것 마냥 물속에서 두둥실 떠다니는 녀석에 주인은 황급히 달려갔다. 그 때 죽은듯 둥둥 떠 다니던 녀석은 무슨 일이 있었냐는듯 태평하게 몸을 뒤집어 물밖으로 유유히 걸어 나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026aq3qg49e8stzc65r.jpg 입니다.
Tin Nhanh 24h

생각치도 못한 이 상황에 주인은 어안이 벙벙해졌다. 알고보니 녀석은 죽은게 아니라 물속에서 헤엄치고 놀다 지쳐 물에 몸을 맡겨 놓은채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안도감에 한시름 놓은 주인은 곧 제가 강아지에 또 당했다는 생각에 헛웃음이 터져나왔다고 한다. 자신이 뭘 잘못했는지 모르는지 웃는 녀석에 주인은 오늘도 놀란 심장을 부여잡았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mxdlt6hnvh9okmq7j5j.jpg 입니다.
Tin Nhanh 24h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