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변호사’와 연애한다”는 열애설에 ‘송중기’ 측에서 밝힌 입장은

“미모의 ‘변호사’와 연애한다”는 열애설에 ‘송중기’ 측에서 밝힌 입장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KBS-태양의후예

11일 OSEN에 따르면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관계자는 “송중기 씨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최근 법조계를 중심으로 근거 없는 소문이 퍼져 확인해봤으나 전혀 사실이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앞서 법조계에서는 송중기가 한 변호사와 교제 중이라는 소문이 퍼졌다. 실제 한 법무법인에서 근무 중인 여성 변호사의 정보가 모바일 메신저 등에서 확산됐고 그가 송중기의 연인인 것으로 부풀려지기도 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330305_1.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KBS-착한남자

그러나 소속사 관계자는 이 같은 소문을 사실이 아니라며 전면 부인했다. 관계자는 “최근 송중기 씨가 불가피하게 작품 출연을 조절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소문에 황당해하였다.

지난 3월 송중기는 콜롬비아에서 영화 ‘보고타’를 촬영 중이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해 촬영을 전면 중단됐고 송중기는 제작진과 함께 귀국했다. 송중기는 올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승리호’를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해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70720041122_1099460_546_331.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