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보고 놀라 핸들 꺾다 벤츠 들이받은 운전자 “인생..”

벤틀리 보고 놀라 핸들 꺾다 벤츠 들이받은 운전자 “인생..”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igWheels.jpg 입니다.
ZigWheels _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운전할 때 옆 차선이나 바로 앞에 고가의 외제차량이 있으면 잔뜩 긴장한다. 특히나 그 차량이 람보르기니, 벤틀리 같은 초고급 외제차라면 더욱 간담이 서늘하다. 우스갯소리로 벤틀리랑 접촉 사고 나면 집을 팔아야 한다는 소리까지 나올 정도이다.

당시 기아 차량을 운전하던 운전자는 갑자기 반대편 차선에서 유턴하며 자신의 앞으로 다가오는 벤틀리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한다. 자칫 잘못하면 자신의 차량이 벤틀리를 박을 수도 있었기 때문이다. 본능적으로 벤틀리를 피하기 위해 핸들을 꺾다 그만 길가에 세워져 있던 검은 색 벤츠와 충돌한 기아차주.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86m027ln8u19h2859j4.jpg 입니다.
Pearvideo

자신이 접촉사고를 낸 차량이 벤츠라는 사실을 안 운전자는 그자리에서 좌절감에 머리를 쥐어뜯었다. 벤틀리와 사고를 피하긴 했지만 벤틀리만큼 수리비가 비싸기로 유명한 벤츠를 들이받았으니 말이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출동한 현지 교통경찰은 불법 유턴을 한 벤틀리에 사고 책임이 더 크다고 판단해 벤틀리 운전자가 벤츠 수리비의 대부분을 보상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q1w07ojzihj155k66r0.jpg 입니다.
Pearvideo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