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디카프리오가 ‘여자’로 태어났으면 난리 났을 일들.. “얼굴부터”

(레전드) 디카프리오가 ‘여자’로 태어났으면 난리 났을 일들.. “얼굴부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z96ph0t7p4p8nnn7594.jpg 입니다.
Twitter ‘__S2OL’

한때 전 세계 소녀들을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게 한 1인, 연예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존잘남’ 계보의 한 획을 그은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7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트위터 팬 계정 ‘__S2OL’에는 여장을 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2n7wo407fykn904gln4.jpg 입니다.
Twitter ‘__S2OL’

절세미남으로만 여겼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어느새 ‘세상에서 제일 예쁜’ 여신으로 변신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금발의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모습이 담겨 감탄을 자아낸다.

마치 진짜 이 세상에 존재할 법한 아름다운 미모의 여성으로 변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모습에는 위화감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다. 여장을 한 듯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여자 버전을 접한 팬들은 “진짜 말잇못 비주얼이다”, “여자로 태어났어도 미모로 세상 지배했을 듯”, “너무 예뻐서 심장 아프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vddk84ku331v3oagm4z.jpg 입니다.
Twitter ‘__S2OL’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